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친구
|
찐자재미있다..멋있디
|
 |
3ㅎㄱㄹ듀
|
01-04-06 |
|
|
친구
|
진정한 친구의 의미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해봤습니다..벗들이 있기에..내가 있음을..
|
     |
건데기黑親會
|
01-04-06 |
|
|
친구
|
정말 멋있고.....친구에대해 생각하게 하는 영화....이다
|
     |
수박군^^
|
01-04-06 |
|
|
친구
|
내 인생역사상 최고의 영화.. 교도소에서 대화를 나눌때 난 눈물을 흘렸다..
|
     |
허 주
|
01-04-06 |
|
|
친구
|
동건 빠의 사투리.. 첨에는 놀랬지만.. 그 모습마저겹다
|
     |
^^*
|
01-04-06 |
|
|
친구
|
동건이 옵빠~!! 너무 멋져요!!전 동건오빠애인^^
|
     |
동건옵빠애인
|
01-04-06 |
|
|
친구
|
부족한 표현임에도 불구하고 알아주는 사람..친구.
|
    |
진실
|
01-04-06 |
|
|
친구
|
기대두 안했는데 역시..유오성의 연기만 볼만했다..
|
  |
여우
|
01-04-06 |
|
|
친구
|
마무리가 아쉽지만, 유오성의 인상적인 연기
|
     |
시루
|
01-04-06 |
|
|
친구
|
카메라,조명,연기력,구성,편집 만족, 배울점이 많았다.
|
     |
명배우1
|
01-04-06 |
|
|
친구
|
소문난 잔치에 먹을거 없다...기대가 넘 커서 실망이 컸다.
|
  |
바비
|
01-04-06 |
|
|
친구
|
이런친구두면 무서울꺼 같은데...ㅎㅎㅎㅎ
|
     |
....
|
01-04-06 |
|
|
친구
|
가슴 진한 친구들의 냄새가 난다.
|
     |
조현진
|
01-04-06 |
|
|
친구
|
우정에 대해 다시 한번 봐 주게 한 영화.. 정말 남자들의 우정이 새삼스레 부러웠다..
|
     |
아루미
|
01-04-06 |
|
|
친구
|
얼!~ 근대...우리패밀리가 행동하눈거부단....좀나땅^^;;
|
     |
인천남윤수님
|
01-04-0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