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친구
|
어짜피 사람마다 느끼는건 같은수 없다..하지만..난 이영화를 느꼈다
|
     |
네어
|
01-04-05 |
|
|
친구
|
젠장.. 이것이.. 넘잼난당 ㅠ.ㅠ
|
     |
또볼래
|
01-04-05 |
|
|
친구
|
넘 기대는 하지 마시길..
|
   |
에고고
|
01-04-05 |
|
|
친구
|
내곁에 이런 친구가 있다면 나는 성공한거다.
|
     |
친구
|
01-04-05 |
|
|
친구
|
에이스
|
    |
정승구
|
01-04-05 |
|
|
친구
|
진짜 친구랑 보세여! 친구가 어떤 존재인지 팍팍 느껴질껍니다!
|
     |
ccsjjs
|
01-04-05 |
|
|
친구
|
동수에게가해진칼부림...준석에겐자신을찌르는듯한고통이었을게다.
|
     |
솔
|
01-04-05 |
|
|
친구
|
18세라아깝다 보고 다시떠올리면 감동을 느낄것이다
|
    |
알아서머하게
|
01-04-05 |
|
|
친구
|
아직안봐서 몰것지만 잼있을것 같은데....... 왜 경상도 사나이이야기니까
|
    |
다 덤벼봐
|
01-04-05 |
|
|
친구
|
친구 재미없다는인간 길에서 나랑마주치면 도망가라
|
     |
친구야!
|
01-04-05 |
|
|
친구
|
가스이뜨거운 영화였다..친구...
|
     |
림짱이
|
01-04-05 |
|
|
친구
|
단 4명의 사나이가 전국민의 가슴에 우정을 남겼다...
|
     |
y2kppp
|
01-04-05 |
|
|
친구
|
생각보다 별루~ 유오성 연기만 빛난다~잔인한 영화 ㅜ.ㅜ
|
 |
*^^*
|
01-04-05 |
|
|
친구
|
가슴 뭉클한 옛 향수를 전해주는 영화...그들은 두려운게 없었다..
|
     |
apollyon
|
01-04-05 |
|
|
친구
|
남자들이여!이 영화를 통해 눈물로 젖어드시길.....
|
     |
짠지
|
01-04-0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