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친구
|
적어도 친구란 이래야한다!! 친구!! 좋은 것이여~
|
     |
파란별
|
01-04-06 |
|
|
친구
|
약간은 어설프게 연결, 처리된 부분이 있지만.. 볼만한 영화! 재밌다. 유오성!타구났다!
|
    |
포도
|
01-04-06 |
|
|
친구
|
여려가지 여운을 남겨주는 친구를 샌각나게 하는 영화
|
     |
공익
|
01-04-06 |
|
|
친구
|
후반부에서 좀 딸리는 듯한 느낌... 전반저으로 그저 그렇다.. 영화는 후반부에 승부를 내야하지 않을까...
|
  |
나 *^^*
|
01-04-06 |
|
|
친구
|
끝부분엔 넘 감동적이었다...슬프기도 하구 동건이오빠에 연기와 오성이 오빠에 연기 압권이었다...
|
     |
친구
|
01-04-06 |
|
|
친구
|
다시 한번 꼭 보고싶은영화......
|
     |
junacom
|
01-04-06 |
|
|
친구
|
장동건 드디어 배우되다 "친구" 만세!!!
|
    |
나라
|
01-04-06 |
|
|
친구
|
친구.우정.정말 뗄수야 뗄수 없는것이다.
|
     |
bluecjm
|
01-04-06 |
|
|
친구
|
친구란.......그리고 소리없이 흐르는 눈물
|
     |
칭런
|
01-04-06 |
|
|
친구
|
친구끼리 미안한것 없다아~ 알그냐~
|
     |
사시미
|
01-04-06 |
|
|
친구
|
생각보다 별로인데...왜 관객이 많은건지 아나키스트를 보았을때랑 비슷한 느낌이었다.
|
   |
여대생^^
|
01-04-06 |
|
|
친구
|
코믹도 액션도 아닌 장르가 모호한 작품이다
|
  |
ssoon
|
01-04-06 |
|
|
친구
|
진짜 친구란 무엇일까?마지막까지 놓치지말아라!
|
     |
윤혜연
|
01-04-06 |
|
|
친구
|
어려움 속에서 만들어진 친구는 그래서인지 그런만큼 빛이 난다! 동건님의 연기에도 빛이 난다!
|
     |
동건사랑경화
|
01-04-06 |
|
|
친구
|
연장질 그렇게 하면 손다친다.... ㅡㅡ^
|
    |
액션
|
01-04-0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