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친구
|
기대를 넘 많이해서 그런가... 별루... 그렇네여...볼만은해여
|
   |
quazzy
|
01-04-06 |
|
|
친구
|
깡패라는 직업에서만이 아닌 친구이기를...
|
    |
여인네
|
01-04-06 |
|
|
친구
|
재미는있으나4명모두의좀더끈끈한우정이아쉬운영화.
|
     |
성희성
|
01-04-06 |
|
|
친구
|
짧은웃음과 긴여운이 남는 정말루 멋진영화.. 유오성의 연기짱!! 친구짱!!
|
     |
칭구..
|
01-04-06 |
|
|
친구
|
친구란 이름?.오버했다. 이름 그만 팔아먹었으면.상업영화의 가능성을 보여줌.작품성? 놀고 있네.
|
 |
유치한작품
|
01-04-06 |
|
|
친구
|
멋진 연기,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소품, 감동적인 스토리가 잘 어울어진 작품이다.
|
    |
후니
|
01-04-06 |
|
|
친구
|
오랫만에 정말 좋은 영화봤다..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것 같다
|
     |
해싸리
|
01-04-06 |
|
|
친구
|
괜찮은 영화다...재미와 감동을 느낄수 있었다. ^^
|
   |
감동받은자
|
01-04-06 |
|
|
친구
|
연기가 뭔지를 보요줬다..동건이 너도 많이 늘었던데!!1
|
     |
오성짱
|
01-04-06 |
|
|
친구
|
단 한 명이라도 친구가 있다면 가슴으로 느껴지는 영화!
|
    |
무비아
|
01-04-06 |
|
|
친구
|
긴 여운이 남을것 같은 영화..
|
     |
1위작품
|
01-04-06 |
|
|
친구
|
친구라는 말이 더 좋아졌다...
|
    |
bibic
|
01-04-06 |
|
|
친구
|
곁에두고 오래도록 친한벗...
|
     |
그러게...
|
01-04-06 |
|
|
친구
|
"트레인스포팅"의 "렌튼"의 달리기보다 멋진 동수의 달리기!...그리고 "bad case lovin' you"
|
     |
소오강호
|
01-04-06 |
|
|
친구
|
살인과정을 설명하는것이 잔인하긴하지만 과거를 회상하게 해주는 영화다
|
     |
음냐~
|
01-04-0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