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친구
|
짱!!!!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없다.
|
     |
waacha
|
01-04-06 |
|
|
친구
|
어쩜! 유오성의 연기력은 정말 인정해줘야한다,,대사가 좀 야하긴했어도 뽕먹은연기란,,,
|
     |
쥑이는데!
|
01-04-06 |
|
|
친구
|
남자들이 처음으로 부러웠다. 의리..
|
     |
모야
|
01-04-05 |
|
|
친구
|
이것이 친구란 것인가?
|
  |
실망
|
01-04-05 |
|
|
친구
|
옛날 생각난다.
|
     |
양은이
|
01-04-05 |
|
|
친구
|
유오성의 한마디 "쪽 팔려서" 이 영화의 주제가 아닐까?
|
     |
넘 좋았어요
|
01-04-05 |
|
|
친구
|
재미와 감동 그리고 눈물이 있는 영화.....또 보고 싶다.....
|
     |
♡서니♡
|
01-04-05 |
|
|
친구
|
친구랑봤다 나이17에 너무멋진영화였다
|
     |
우정
|
01-04-05 |
|
|
친구
|
두번째 이 영화를 봤다.. 역시... 멋진 배우들... 정말 재밌다~
|
     |
꼉이
|
01-04-05 |
|
|
친구
|
넘 강한 어조의 대사와 지루함이랄까......
|
   |
실망이가..
|
01-04-05 |
|
|
친구
|
넘 멋진배우 넘 멋진영화~~
|
    |
이수경
|
01-04-05 |
|
|
친구
|
잼긴 한데, 내가 넘 마니 기대했나부다.ㅡㅡ^ 암턴 유오성이랑 동건빠 넘 조아~^^
|
    |
이뿌니
|
01-04-05 |
|
|
친구
|
이들의 우정... 죽인다~!
|
     |
졍이
|
01-04-05 |
|
|
친구
|
과연 아직도 이런 친구가 존재할까?
|
     |
진짜사나이
|
01-04-05 |
|
|
친구
|
쪽팔리잖아............(윳오성의 이한마디가 영화의모든것을말한다..)
|
     |
김우종
|
01-04-0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