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친구
|
장동건선배님! 당신과 같은 학교를 나왔다는데 너무 자랑스럽습니다.
|
     |
멋진이
|
01-04-05 |
|
|
친구
|
같이간 인간의 한마디, "여자는 이해못해!" 젠장~ 머셔?!
|
     |
나르
|
01-04-05 |
|
|
친구
|
넘넘조은영화다^^*이시대 최고의 영화!!JSA가라~~~
|
     |
왕-.-+친구
|
01-04-05 |
|
|
친구
|
유오성의 신들린연기에 장동건의 변신까지!!!
|
     |
leah
|
01-04-05 |
|
|
친구
|
연기력과 배경음악 내용 정말 좋았다
|
     |
xo
|
01-04-05 |
|
|
친구
|
진짜러재미있당^^장동건죽는모습넘슬펑~ㅠ,ㅠ
|
     |
쌈빡男민™
|
01-04-05 |
|
|
친구
|
몇번은 봐야 될것 같은 영화,정말 이런 후유증은 처음이야....
|
     |
동건최고
|
01-04-05 |
|
|
친구
|
좋아...근데...넘 기대를 많이 했어...근데 한번 더 보러 갈꺼다.
|
   |
나동수
|
01-04-05 |
|
|
친구
|
처음의 재미와 장동건의 죽음과 함께 엔딩까지슬픔 또보고싶다.
|
     |
다크로스
|
01-04-05 |
|
|
친구
|
생각보다 재미있었고,,역시 장동건은 멋있어요....
|
     |
깜찍이
|
01-04-05 |
|
|
친구
|
가슴깊이 스며드는 영화!!!!!11
|
     |
그시절
|
01-04-05 |
|
|
친구
|
JSA의 최다관객동원 기록을 깰 것 같은 좋은 예감!!극장표 매진!!
|
     |
평론자
|
01-04-05 |
|
|
친구
|
단 10분간의 마지막 대화... 찌잉~~!!
|
     |
갱
|
01-04-05 |
|
|
친구
|
내 친구들의 소중함 을 느끼게 해준 영화....
|
     |
칭구 멋졌어~
|
01-04-05 |
|
|
친구
|
항상 니가있어서 내가 빛이나는거 같다 고맙다..
|
 |
어느 한친구
|
01-04-0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