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친구
|
친구란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한 영화(끝 마무리엔 감동의눈물
|
     |
영화광100%
|
01-04-06 |
|
|
친구
|
기억에남는다.그리고그게우리영화다.그것만으로자랑스럽다.
|
     |
영준
|
01-04-06 |
|
|
친구
|
기대를 넘 많이 했나? 너무 오버해석한 영화다..공감이 안간다
|
 |
비니
|
01-04-06 |
|
|
친구
|
예상외로 많이 약했다...
|
  |
...
|
01-04-06 |
|
|
친구
|
고교시절부분이 주는 노스텔지어외엔... 볼것 없다..
|
   |
통
|
01-04-06 |
|
|
친구
|
절대담뱃재를안터는군,,,,멋있어~
|
     |
씨다바리
|
01-04-06 |
|
|
친구
|
언론에서 떠드는만큼은 아니지만 볼만한 영화
|
    |
관객
|
01-04-06 |
|
|
친구
|
부산국제나이트클럽살인사건,,,"우린 친구아이가?"
|
    |
아싸루
|
01-04-06 |
|
|
친구
|
진정한 친구란...어떤건지 생각하게 해준 영화...
|
     |
우리...
|
01-04-06 |
|
|
친구
|
유오성의 진짜 마약한듯한 억굴에말까지.최고의영화~
|
     |
친구광
|
01-04-06 |
|
|
친구
|
이 영화를 보고 난 모든이에게 관람을 강요하게 되었다... 다른영화완 비교가 안된다.또 봐야겠다.
|
     |
친구 짱
|
01-04-06 |
|
|
친구
|
"내가~ 니 씨다바리가?" 장동건 부산말 잘하데~
|
    |
부산놈
|
01-04-06 |
|
|
친구
|
재미는 아니다~ 하지만 덕분에 회상이라는것을 알게 됐다.
|
   |
나그네
|
01-04-06 |
|
|
친구
|
유오성 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★x2장동건☆<--좀아깝지만수고했어.자식아..
|
     |
▶超◀
|
01-04-06 |
|
|
친구
|
과거에 향수,옛시절 철없던그 해 ,후 먼저간 나의 친구
|
     |
kccs 75
|
01-04-06 |
|
|
|
|
|